배현진 아나운서의 학력 나이 남편 결혼 재산 궁금해요? 저도요! 

 

배현진 자유한국당 서울 송파을 에 당선됨을 축하드립니다. 배현진 당선인의 나이는 올해 34세로 보수파의 많은 주목을 받은 인물이죠, 특히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직접 공천해 화제가 된 인물이죠. 

 

 

배현진 당선인의 학력을 모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. 숙명여자대학교 정보방송학 학사를 졸업한 후, 북한대학원대학교 북한학 석사과정을 수료했네요. 북한에 관심이 많으신가봐요.  2018년 5월 자유한국당 지방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으로 매우 핫했죠. 

 

배현진씨 의 인스타그램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해요.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trustbhj/

 

로그인 • Instagram

 

www.instagram.com

배현진 인스타그램 최근에도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네요~ 송파라서 그런지 최근 석촌호수 방문한 것도 보이네요 ^^

 

 

 

배현진씨 이전 사진도 보이네요. 이목구비도 뚜렷하시고 학창시절때도 이쁘셨네요~

 

 

숙명여대 시절 포스터입니다. 학교 대표하는 모델이셨네요. 앞으로도 좋은모습 기대합니다. 


WRITTEN BY
배불러

,